My Date Manager는 계약된 용량 제한을 초과하지 않도록 모바일폰의 데이터 플랜을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도구로, 별도의 데이터 비용을 반복해서 내지 않아도 됩니다.
이 앱을 여는 순간 보게 될 첫번째 요소는, 모바일폰 계약에 따른 적합한 데이터 플랜을 만들 것을 촉구하는 메세지입니다. 기본적으로, 한 달에 500 MB까지의 데이터 플랜을 가지고 있다면, 여러분은 500을 입력하고, 300 MB일 경우에는 300을 입력하면 됩니다. 그렇게나 간단합니다.
광고
이렇게 하고나면, 여러분은 이 앱에서 정말 흥미로운 부분으로 이동하게 되는데, 그것은, 가장 많이 소모한 앱부터 가장 적게 소모한 앱까지 목록화하여, 각 앱이 소모한 MB 용량을 상세하게 시각화한 리포트를 제공하는 부분입니다. 그래서, 여러분은 어떤 앱이 모바일 데이터를 전부 소모시키는 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.
아직 이것만으로 부족한 것처럼 보이지만,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, 데이터를 더 많이, 혹은 더 적게 소모했는 지 파악할 수 있게, 앱 데이터 사용량의 기록을 표시한 그래프도 볼 수 있습니다.
My Data Manager는 여러분이 제한된 용량을 초과하지 않도록, 몇 MB를 사용했는 지 항상 알려주기 때문에, 데이터 플랜을 가지고 있는 유저들에게 매우 유용한 앱입니다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6.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좋은
이 애플리케이션에 감탄했습니다.